• TOUR
    푸른 바다와 숲이 함께하는 힐링여행, 해맞이 펜션
    TOUR #01
    통일전망대
    우리나라 최북단 강원도 고성군에 위치하고 있으며 1983년 처음 문을 열었다.
    남북협력과 교류의 장소이며 관광객들에게 분단의 아픔과 통일의 염원을 알려주는 제1의 통일안보 교육장이다.
    관광코스로도 알려져 있으며, 아름다운 금강산을 직접 볼수 있고, 휴게소내에서 금강산 관련 영상물을 관람할 수 있다.
    TOUR #02
    화진포호수
    동해안 화진포 해수욕장 백사장 남쪽끝에 수면적이 70만평, 16km의 둘레를 가진 화진포 호수가있다.
    화진포 호수는 천연호수로 유명하며 바다와 이어져있어 염분이 많아 바닷고기들을 볼 수 있다.
    TOUR #03
    화진포해수욕장
    천연 석호와 울창한 솔숲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화진포해변,공식 해수욕장으로는 동해안에서 가장 북쪽에 자리잡은 해수욕장이다.
    백사장 길이는 1.7km, 평균 수심은 1~1.5m 정도이다. 주변에 울창한 소나무숲, 맑은 호수, 기암괴석 등이 잘 어우러져 있어서 자연 풍광이 수려하다.
    이처럼 수려한 화진포에 매료된 남북의 최고 권력자들은 앞다투어 전용 별장을 세우기도 했다.
    지금도 화진포의 솔숲과 호숫가에는 당시의 별장 건물이 고스란히 보존돼 있다.
    TOUR #04
    김일성별장
    김일성 별장은 다른이름으로 화진포의 성이라고 불리며 세워진 연도는 정확히 알려져있지 않다.
    지하1층과 지상2층의 석조 건물로 지어져 있으며 옛 별장의 모습을 담은 사진과, 각종 유픔의 모형물로 만들어 전시되고있다.
    화진포의 성의 절경은 금구도라 불리는 바위섬으로 거북모양을 달음데다 가을철이면 섬에 있는 대나무숲이 노랗게 변해 섬 전체가 황금빛모습으로 변한다.
    TOUR #05
    이기붕별장
    이기붕별장은 호숫가에 세워진 곳으로, 이승만과 김일성 별장 사이에 있다.
    1920년대 외국인 선교사들로 인해 건축되어 현재까지 보존된 별장이며, 부통령인 이기붕의 처 박마리아의 개인별장으로 사용되던 곳이다.
    별장 내 집무실과 응접실 등이 있으며 과거의 소품이 보관되어 있다.
    TOUR #06
    화진포 해양박물관
    화진포 해양박물관은 강원도 고성군 현내면 화진포 관광지구 내에 있다.
    세계적으로 희귀한 각종 조개류, 갑각류, 산호류 등 많은 생물의 흔적을 볼 수 있으며, 각각의 서식환경에 따라 전시를 하고있다.
    1층 어류전시관에는 180도로 수족관을 볼 수 있는 해저터널이 있고, 2층은 오션비치와 입체영상관을 관람할 수 있다.
    TOUR #07
    건봉사
    건봉사는 진부령과 거진읍 중간에 위치해있다. 한적하며 숲이 무성해 가을이 되면 단풍이 아름답다.
    금강산이 시작되는 초입에 위치해 있어서 특별히 '금강산 건봉사'로 불리고 있다.
    건봉사는 임진왜란때 사명대사에 의한 의승병봉기처이기도 했던 것을 기념하기 위한 "이승병기념관"이 운영되고 있다.
    VIEW Info +
    HOME오시는길개인정보 취급방침저작권홈페이지제작 펜션나라

    COPYRIGHT ⓒ 2017 SUNRISE PENSION ALL RIGHTS RESERVED.